소속 | 직급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화성시청 | 이사장 | 정명근 |
소속 | 직급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 | 대표이사 | 이원철 | 5180-7800 | 재단 업무 총괄 |
소속 | 직급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윤리감사팀 | 팀장 | 박○○ | 5180-7869 | 윤리감사팀 업무 총괄 |
차장 | 이○○ | 5180-7841 | 내부 및 외부감사(특정감사, 행동감찰). 부패방지시책, 소송, 인권경영, 복무관리, 청렴 업무 담당자 |
소속 | 직급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경영기획본부 | 본부장 | 공경진 | 5180-7801 | 경영기획본부 업무 총괄 |
급식사업본부 | 본부장 | 이언우 | 5180-7802 | 급식사업본부 업무 총괄 (유통사업본부장 겸임, 2024.7.01. ~ 유통사업본부장 신규임용일까지) |
유통사업본부 | 본부장 | 이언우 | 5180-7803 | 유통사업본부 업무 총괄 (유통사업본부장 겸임, 2024.7.01. ~ 유통사업본부장 신규임용일까지) |
소속 | 직급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경영관리팀 | 팀장 | 엄○○ | 5180-7807 | 경영관리팀 업무 총괄 |
차장 | 유○○ | 5180-7846 | 계약, 노사(노사협의회, 노동조합), 소송 | |
과장 | 임○○ | 5180-7816 | 인사(채용, 인사발령, 근무평정, 성과급, 상벌), 공공기관 통합업무시스템 운영, 조직 기구 및 정원 관리 |
|
과장 | 박○○ | 5180-7861 | 세무(국세, 지방세), 재무결산, 수입·자금관리, 카드·계좌관리, 업무추진비, 자산관리(차량, 물품) | |
대리 | 지○○ | 5180-7880 | 시설관리(유지보수, 하자검사, 보험, 신청사 건립), 안전보건관리, 전산관리(행정업무) | |
대리 | 남○○ | 5180-7860 | 지출(공과금, 특근매식비), 예산결산 직원복지(건강검진, 휴양시설, 복지포인트, 동호회) |
|
대리 | 정○○ | 5180-7882 | 경영관리팀 서무 업무, 주간/월간 업무계획 취합, 월례회의, 직원복지(단체보험, 상조회), 총무(공인관리, 기록물관리), 정보공개 |
|
대리 | 송○○ | 5180-7849 | 복무, 급여, 연말정산, 여비 | |
주임 | 정○○ | 5180-7853 | 비서 | |
기간제 | 오○○ | 재단 환경미화 업무 | ||
기간제 | 장○○ | 재단 환경미화 업무 |
소속 | 직급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기획정책팀 | 팀장 | 김○○ | 5180-7809 | 기획정책팀 업무 총괄 |
차장 | 김○○ | 5180-7848 | 경영평가 총괄 및 후속조치 수행, 부서별 성과관리 계획 수립 및 추진현황 모니터링 대내외 기관 요구자료 대응, 행정사무감사 대응, 중장기 운영계획 현행화 |
|
과장 | 김○○ | 5180-7884 | 이사회 운영(이사회 개최 및 자료취합), 재단 규정 및 내규 관리, 임원추천위원회 운영(임원 임면), 재단 규정 및 내규 관리, 교육(연간 교육 계획 수립 및 법정의무교육 실시, 외부교육 관리) |
|
과장 | 육○○ | 5180-7847 | 예산편성[일반회계(본예산, 추경예산), 특별회계] 및 관리, 주요업무계획 수립, 시청-시의회 보고 대응, ESG경영 계획 수립 및 관련 제반 업무, 지역 먹거리지수 지표관리 및 관련 제반 업무, 기획정책팀 서무 |
소속 | 직급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홍보전략팀 | 팀장 | 장○○ | 5180-7818 | 홍보전략팀 업무총괄 |
과장 | 정○○ | 5180-7831 | 홍보전략팀 경영평가 지표 및 성과관리 담당 신활력플러스사업 운영 및 기획, 신활력플러스사업 위탁금 관리, 징검다리 활력센터 조성업무 지원 |
|
과장 | 옥○○ | 5180-7851 | 소비자파트너단 운영 도농상생 프로젝트 기획·운영 |
|
과장 | 이○○ | 5180-7857 | 농특산물 전시홍보 기획 및 운영, 재단 홍보품 관리 재단 언론보도, 비대면 판로지원(라이브커머스) |
|
대리 | 오○○ | 5180-7813 | 재단 사회공헌 희망화성 프로젝트, 재단 간행물 발행, 홍보전략팀 서무 업무 재단 벤치마킹 대응 및 홍보 |
|
주임 | 나○○ | 5180-7866 | 신활력플러스 단위사업 기획 및 추진, 신활력플러스 SNS 관리 및 홍보컨텐츠 제작 징검다리 교육 실습장 운영관리, 신활력플러스사업 자산물품 관리 |
|
주임 | 김○○ | 5180-7856 | 재단 홍보컨텐츠 제작, 재단 홈페이지 및 SNS 관리 홍보전략팀 운영지원 |
소속 | 직급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공공급식팀 | 팀장 | 임○○ | 5180-7804 | 공공급식팀 업무 총괄, 공공급식 운영위원, 시정 대외업무 대응 |
차장 | 김○○ | 5180-7810 |
주요업무 계획수립 관리 및 사업보고, 식재료 공급협력사 계획 마련, 식재료 가격 조정, 가공품 공동구매 수발주 운영 총괄 및 클레임 관리(45개교) |
|
과장 | 방○○ | 5180-7877 |
공공급식 경영평가 지표 및 성과 관리, 취약계층 지원사업 운영, 어린이집 미곡 차액지원 보조사업(총 320개원), 어린이집 수발주 운영 총괄(총 116개원), 어린이집 수발주 운영(19개원) |
|
과장 | 오○○ | 5180-7883 | 징검다리 가공센터 신규사업 진행, 기업 식재료 관리 공급(삼성웰스토리 2개 사업장, 관내 5개 업체),
임산부꾸러미 사업진행, 스마트 공판장 신규사업 진행 |
|
대리 | 고○○ | 5180-7828 | 어린이집 정산, 청구 및 계산서 발행, 어린이집 코드 작업, 공공 급식 차액지원 보조사업, 공공 급식 예산 지출 및 회계관리(매입/매출 정산) |
|
주임 | 최○○ | 5180-7886 | 가공품 공동구매 수발주 운영 및 클레임 관리(39개교), 공공급식팀 서무 어린이집 수발주 운영 및 클레임 관리(58개원), APC 배송장 및 시설관리 |
|
주임 | 박○○ | 5180-7829 | 가공품 공동구매 수발주 및 클레임 관리(60개교) 어린이집 수발주 및 클레임 관리(39개원) |
소속 | 직급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학교급식팀 | 팀장 | 최○○ | 5180-7817 | 학교급식 업무 총괄, 학교급식 사업계획 수립, 학교급식 운영위원, 학교급식 출하규정 관리 |
차장 | 이○○ | 5180-7855 | 학교급식 수발주 총괄, 학교급식 관내 농산물 물량 배분, 학교 및 품목 관련 클레임 대응 | |
차장 | 김○○ | 5180-7850 | 주요업무 계획수립 사업보고, 공급 협력사 계획, 가격조정,전자계약 운영, 경영평가 지표 및 성과관리 |
|
과장 | 김○○ | 5180-7822 | 학교급식 회계관리(세외수입, 매입·매출 정산), 학교급식 차액지원 보조사업 학교급식 예산지출 관리, 학교급식 경영평가 지표 및 성과관리 |
|
대리 | 이○○ | 5180-7811 | 급식 관내 농산 작부체계 및 농가 관리, 월별 공급계획 수립 및 기획생산 급식 크레임 농가 대처, 품질개선회의, 농민/영양(교)사 워크샵 및 교육 |
|
대리 | 장○○ | 5180-7850 | 급식사업본부 서무 업무(일정 ·운영계획, 교육, 근태, 급량비 관리), 학교급식 사무용품 구매, 지출 및 관리, 배송장 운영 용품 계약, 구매, 지출 |
|
주임 | 홍○○ | 5180-7852 | 학교급식 수발주 및 클레임 대응, 학교급식 계약견적서 작성, 학교급식 매출 마감 및 청구 |
|
주임 | 이○○ | 5180-7825 | 학교급식 수발주 및 클레임 대응, 학교급식 계약견적서 작성, 학교급식 매출 마감 및 청구 |
|
주임 | 장○○ | 5180-7859 | 학교급식 수발주 및 클레임 대응, 학교급식 계약견적서 작성, 학교급식 매출 마감 및 청구 |
|
주임 | 윤○○ | 5180-7826 | 학교급식 수발주 및 클레임 대응, 학교급식 계약견적서 작성, 학교급식 매출 마감 및 청구 |
|
주임 | 임○○ | 5180-7879 | 학교급식 수발주 및 클레임 대응, 학교급식 계약견적서 작성, 학교급식 매출 마감 및 청구 |
|
기간제 | 윤○○ | 5180-7824 | 학교급식 수발주 및 클레임 대응, 학교급식 계약견적서 작성, 학교급식 매출 마감 및 청구 |
|
주임 | 배○○ | 5180-7827 | 농산물 입고/출고 검사ㆍ검수, 입고제품 피킹, 포장재 관리, 배송용역 관리 |
|
주임 | 이○○ | 5180-7827 | 농산물 입고/출고 검사ㆍ검수, 입고제품 피킹, 포장재 관리, 배송용역 관리 |
|
기간제 | 남○○ | 5180-7827 | 농산물 입고/출고 검사ㆍ검수, 입고제품 피킹, 포장재 관리, 배송용역 관리 |
소속 | 직급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유통관리팀 | 팀장 | 이○○ | 5180-7805 | 유통관리팀 업무 총괄, 사업계획 및 관리체계 확립 |
차장 | 김○○ | 5180-7814 | 이동식 직매장 및 직거래 장터 운영 기획생산 및 농가조직화(읍면별 생산자 조직 구축 및 생산자 협의회 운영, 주요품목대상 품목조직 구축), 거점집하장 설치 운영 |
|
차장 | 서○○ | 5180-7885 | 유통관리팀 주요업무계획 수립 및 예산관리, 유통관리팀 경영평가 지표 및 성과관리 담당 농민가공장 운영 및 협동조합 관리, 가공시설 및 장비 관리, 가공품 유통 관리, 시즌별 행사 기획 및 추진 |
|
과장 | 서○○ | 5180-7808 | 식품안전감사(Audit) 운영(로컬푸드, 학교급식, 공공급식, 협력업체), 오염지표 미생물 검사 (일반세균, 대장균(군) 등), 출하심의위원회 운영 |
|
과장 | 이○○ | 5180-7862 | 공공급식/로컬푸드 안전성 검사(잔류농약,수산물,식용란 등) 분기별 안전성 검사 유통단계 조사 부적합 농산물 경위조사(로컬 유통/외부 검사 등) 화성 로컬푸드 인증 농가 관리 및 안전성교육(PLS, 인증) |
|
과장 | 이○○ | 5180-7832 | 식품안전감사(Audit) 운영(로컬푸드 입점업체), 안전성 검사실 운영, 오염지표 미생물 검사(일반세균, 대장균(군) 등) 로컬푸드 가공업체 화성산 원산지점검 및 표시사항 점검 |
|
대리 | 이○○ | 5180-7833 | 생산자 교육(로컬푸드 신규 및 통합교육, 로컬푸드 농가 워크숍 및 벤치마킹 기획 관리), 햇살드리 품질관리원 |
|
대리 | 양○○ | 5180-7876 | 이동식 직매장 및 직거래 장터 운영, 토종농산물 활성화 사업 출하농가 DB 유지관리, 동절기 출하자 협의회 운영 로컬푸드 시설지원사업 관리 (농식품유통과 협업업무) |
|
대리 | 박○○ | 5180-7820 | 농민가공장 가공품 및 매출 관리, 품질검사 관리 협동조합 조합원 교육 운영, 농민가공장 예산 및 세외수입 관리 |
|
주임 | 임○○ | 5180-7819 | 유통관리팀 서무업무, 검사시료(농산물) list-up 및 농가별 검사의뢰 내역 정리, 농업기술센터 정기 시료전달 및 분석기관 택배발송, 부적합 농가 경위조사(지원) 및 시료채취 |
|
주임 | 김○ | 5180-7863 | 가공품 생산관리 및 품질관리, 작업메뉴얼 지도·감독, 신규제품 개발 지원 및 품목제조보고, 가공장 운영물품 구매 및 자재관리 |
소속 | 직급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
직매장사업팀 | 팀장 | 이○○ | 5180-7806 | 직매장사업팀 총괄, 시정 대외업무 대응, 신규사업 발굴 및 진행 |
차장 | 조○○ | 5180-7834 | 직매장사업 행정업무관리(경영평가, 예산, 사업계획, 규정, 내규 등) 직매장 임대 계약 관리 (각 매장 유지보수 내역 감독 및 관리), 입점업체 관리 계약 선정 협력업체 관리(배송업체 관리 및 선정, 계약, 지급, 용역업체 관리) |
|
차장 | 김○○ | 5180-7878 | 신규매장 개설 | |
과장 | 김○○ | 5180-7875 | 직매장 대내외 홍보마케팅(타기관 밴치마킹 대응), 직매장 행사 기획 및 이벤트 운영(연간 할인행사 운영 및 결과 보고), 로컬푸드 MD/VMD(행사 별 디스플레이, 행사 상품 연출 기획), aT 및 도·시 보조금 행사(보조금 사업 신청 및 협약 추진, 행사 보고) 신규유통사업 기획 (무인 로컬푸드, 비즈 로컬푸드) 행사품목 관련 시스템 관리(상품 가격 변동 반영 / 공지) |
|
대리 | 이○○ | 5180-7881 | 직매장 회계업무 전반 : 7개지점 매출 관리 및 수지분석, 출하농가 정산(월 3회) 및 지출 / 출하업체 정산(월 1회) 및 지출, 보조금행사 수입, 지출, 정산관리 업무(행사 주간 실적 데이터 정리), 세외수입처리 및 부가세처리 업무(직매장 운영수입 결산 작성 및 조치) |
|
대리 | 박○○ | 180-7835 | 직매장사업팀 서무업무 (운영계획, cs교육, 근태, 급량비 관리), 직매장 운영물품 구매 및 재고관리 업무 (운영물품, 포장재, 근무복 등) 행사품목 관련 시스템 관리 (상품 가격 변동 반영 / 공지), 포스시스템 전반적인 관리(장애해결 및 장비교체 등) 유엔아이 센터 오픈TF / 소분장 및 사무실 이전 ※ 부적합 농가 출하 정지 및 해제 (농약검사 부적합 농가 공문 발송) |
|
주임 | 백○○ | 소분장 기자재 및 집기류 관리, 직매장 운영물품 재고관리 및 분출, 소분장 출하농가 민원대응 | ||
주임 | 윤○○ | 소분장 기자재 및 집기류 관리, 직매장 운영물품 재고관리 및 분출, 소분장 출하농가 민원대응 | ||
기간제 | 조○○ | 소분장 기자재 및 집기류 관리, 직매장 운영물품 재고관리 및 분출, 소분장 출하농가 민원대응 | ||
점장 (과장) |
서○○ | 5180-7815 | 봉담점 매장관리(판촉마케팅, 홍보), 매출실적 분석, 사업기획 및 운영관리, 판매사원관리, 소비자 및 농가 응대, 직매장 행사기획 |
|
주임 | 조○○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여○○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박○○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노○○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신○○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김○○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기간제 | 홍○○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점장 (차장) |
한○○ | 5180-7838 | 능동점 매장관리(판촉마케팅, 홍보), 매출실적 분석, 사업기획 및 운영관리, 판매사원 관리, 소비자 및 농가 응대, 직매장 행사기획 |
|
대리 | 최○○ | 매장관리(판촉, 홍보),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전반적인 관리, 매장 판촉행사 진행 |
||
주임 | 정○○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서○○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장○○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김○○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기간제 | 박○○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 ||
점장 (과장) |
이○○ | 5180-7839 | 휴게소점 매장관리(판촉마케팅, 홍보), 매출실적 분석, 사업기획 및 운영관리, 판매사원 관리, 소비자 및 농가 응대, 직매장 행사기획 |
|
대리 | 김○○ | 매장관리(판촉, 홍보),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전반적인 관리, 매장 판촉행사 진행, 소비자 및 농가 응대 |
||
주임 | 임○○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박○○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점장 (차장) |
김○○ | 5180-7840 | 금곡점 매장관리(판촉마케팅, 홍보), 매출실적 분석, 사업기획 및 운영관리, 판매사원 관리, 소비자 및 농가 응대, 직매장 행사기획 |
|
대리 | 인○○ | 금곡점 매장관리(판촉, 홍보),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전반적인 관리, 매장 판촉행사 진행 |
||
주임 | 남○○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정○○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신○○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권○○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점장 (과장) |
이○○ | 5180-7842 | 동화점 매장관리(판촉마케팅, 홍보), 매출실적 분석, 사업기획 및 운영관리, 판매사원 관리, 소비자 및 농가 응대, 직매장 행사기획 |
|
주임 | 신○○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이○○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임○○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윤○○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박○○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점장 (차장) |
박○○ | 5180-7844 | 중앙점 매장관리(판촉마케팅, 홍보), 매출실적 분석, 사업기획 및 운영관리, 판매사원 관리, 소비자 및 농가 응대, 직매장 행사기획 |
|
대리 | 김○○ | 중앙점 매장관리(판촉, 홍보),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전반적인 관리, 매장 판촉행사 진행 |
||
주임 | 이○○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김○○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정○○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배○○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최○○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진○○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이○○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점장 (차장) |
홍○○ | 5180-7845 | 호수공원점 매장관리(판촉마케팅, 홍보), 매출실적 분석, 사업기획 및 운영관리, 판매사원관리, 소비자 및 농가 응대, 직매장 행사기획 |
|
주임 | 이○○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김○○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김○○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조○○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 ||
주임 | 지○○ | 농산물 진열 및 재고관리, 매장 청결 유지, 소비자 응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