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단소개

재단소개

농업인의 안정적인
소득 증대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
생산자와 소비자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농산물 유통 환경 개선
농산물 브랜드 파워 강화를 통한 농가 수취 가격 증대
안정적인 지역 농산물 유통 기반 확립으로 농업 기반 구축
농업의 환경변화
내부환경
농산물 유통 시장의 변화
소비자의 인식 및 트렌드 변화
지역 또는 지자체간 경쟁심화
외부환경
WTO, FTA 등 농산물 개방 가속화
수입 농산물에 의한 가격 경쟁력 약화
설립일자
  • 2016년 1월 1일
임무
  • 햇살드리 브랜드파워 강화를 통한 경쟁력 제고
  • 엄격한 품질관리 체계 구축
  • 농산물의 안정적 판로 확보 및 유통기반 구축
페이지 맨 위로 이동